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3총사, TPS 서포터즈 모집..결합상품 세몰이

국내 VoIP 뉴스

by 버섯돌이 2008. 3. 19. 16:13

본문

728x90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자회사인 LG파워콤과 함께 myLG070, myLGtv와 엑스피드를 묶은 결합서비스(TPS, Triple Play Service)의 서포터즈 선발 및 고객 이용후기 모집 이벤트를 오늘부터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LG데이콤의 TPS는 LG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를 기반으로 인터넷 집전화 myLG070과 인터넷 TV인 myLGtv를 묶어 쓰는 결합 서비스다. 세 가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경우 엑스피드 요금 10%, myLGtv 요금 20%를 할인받을 수 있어 가계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고, 초고속인터넷 회선 하나로 음성, 데이터와 영상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TPS 서포터즈는 30명 규모로 선발되며, 오는 4월 14일부터 5월 25일까지 총 6주 간 ▲블로그와 미니홈피에 TPS 사용 후기 작성 ▲카툰, 동영상 등 UCC 제작 ▲대형 할인점의 TPS 체험존 방문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선정된 모든 서포터즈에게는 10만원권 상품권과 USB 메모리 등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TGIF 외식상품권, 니콘 DSLR카메라와 아이팟터치 등의 경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LG데이콤은 myLG070, myLGtv와 엑스피드 중 하나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 홈페이지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우수작을 선정해 닌텐도DS와 문화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www.lgdacom.net , www.myLG070.com , www.xpeed.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LG데이콤 TPS 사업부 안성준 상무는 “myLG070과 myLGtv, 엑스피드의 서비스 품질과 통신비 절감 효과를 체험한 TPS 서포터즈의 다양한 의견과 이용 후기를 수렴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서 LG데이콤 측에서는 포털 사이트 다음에 서포터즈 전용 카페를 열고 이벤트 열기를 온라인으로 확산할 계획이다. 현재 이 카페에는 블로거들이 쓴 myLG070 리뷰 컨텐츠 등도 모아 놓고 질문을 할 수 있는 게시판도 오픈되어 있는 상태이다. 서포터즈와 관련된 전용 블로그를 운영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은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