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ype-Coca Cola 이벤트 : 헤드셋 공짜

Skype News

by 버섯돌이 2007. 6. 26. 18:46

본문

728x90

우리나라 이야기는 아니구요.. 일본 Coca ColaSkype와 공동으로 공짜 헤드셋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경품은 Buffalo의 BMH-E03 series analog headsets 인데...17,000개를 뿌린다고 하는군요..

일본 Coca Cola는 일본에서 발매되는 코카콜라 9백5십만병에 아래 그림과 같이 응모권(?)을 붙여서 일본 내 편의점 약 40만 곳에 발매한다고 합니다. 당첨되는 사람은 위에서 소개한 Buffalo 헤드셋을 타게 되는데.. 정말 파격적이네요..

이번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시작해서 7월13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니, 일본에 계신 분 중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Jajah(외국에서 "자자"라고 발음합니다. 어떤 분이 발음이 어떻게 되느냐고 물어시더군요)가 "No Headset Compaign"으로 Skype와의 정면대결을 불사하고 있는데, 일본에서는 Coca Cola와 공동으로 헤드셋 배포 행사를 진행하다니 참 우스운 일이네요..

한국 Skype(옥션 Skype사업본부)도 사업을 시작한지 꽤 되었는데.. 아직 언론에 날만한 큰 이벤트는 하지 않고 있는데.. 조만간 한국에서도 이런 이벤트 기대해도 되겠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