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링크 공유하고 용돈 벌어보자!!

스타트업

by 버섯돌이 2020. 12. 11. 00:20

본문

728x90

블록체인 기반 공유테크 서비스 업체 버즈링크가 추천링크 공유만으로 리워드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앱테크를 선보인다. 공식 론칭은 내년 2월로, 이를 앞두고 10일부터 31일까지 사전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즈링크 가입하기]

버즈링크는 추천링크를 공유한 사용자들에게 리워드를 지급하는 블록체인 기반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디앱∙DApp)으로, 사용자들은 다양한 콘텐츠나 서비스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추천인이 목표행동(가입/구매/설치/재생 등)을 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공유 받은 친구가 다른 친구에게 2차로 공유해 목표행동으로 이어지면 최초 사용자까지 리워드를 받는다. 

버즈링크 서비스는 온라인 서비스 운영업체, 금융사,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영역에 적용 가능하며, 개인이 운영하는 채널 유입을 위한 홍보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링크 연결과 트랜잭션은 테라의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돼 안정성과 투명성을 보장한다.

버즈링크는 내년 2월 정식 출시에 앞서 자사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용자를 모집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즈링크 회원 가입시 3000원이 지급되며, 해당 이벤트 링크를 공유해 친구가 버즈링크에 가입할 때마다 2100원을 받을 수 있다. 2차 친구 추천으로 또 다른 친구가 가입하면 600원을 받을 수 있고, 회원가입이 3차까지 이어지면3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버즈링크 가입하기]

버즈링크 이상화 대표는 “앱테크를 넘어 공유테크를 지향하는 버즈링크는 이커머스, 보험, 금융을 비롯한 온라인 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종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창작하고 생산하는 개인까지 홍보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며 “SNS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한 MZ세대 사용자들은 친구들과 링크 공유만으로도 서비스를 즐길 뿐 아니라 리워드까지 받을 수 있어 쏠쏠한 재미를 느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