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블로거 트위터 경매에 참여하세요.

간담회&발표회

by 버섯돌이 2010. 12. 6. 12:09

본문

728x90

저는 올해 7월부터 삼성전자의 S블로거 프로그램에 함께 해왔는데.. 그 동안 체험했던 제품을 경매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한국 컴패션을 통해 해외 아동 1명을 10년 동안 후원하는 좋은 일에 사용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체험했던 제품 중에 삼성노트북 Q330을 경매에 내놓을 예정입니다. 지난 9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이용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Q330에 대한 리뷰는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모바일기기가 늘어나면서.. 배터리가 항상 문제였는데, 개인적으로 Q330이 채택하고 있는 Chargeable USB기능을 잘 활용했던 것 같습니다. 8월에 회사를 그만두고 이곳 저곳으로 많이 돌아다닌지라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이번 경매에는 제가 체험했던 Q330 노트북 5대 외에.. 앙증맞은 휴대용 프로젝터인 SP-H03 5대와 로봇청소기 탱고 VC-RL84V 5대에 대한 경매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번 경매는 삼성전자 S블로거 트위터를 통해서 진행되는데..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한 분에게 제품이 돌아간다고 합니다. 트위터 경매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전자 S블로거 트위터 경매


* 주최:삼성전자 S블로거
* 일시:12월 7일(화) ~ 12월 9일(목) 3일간
* 경매 사이트:http://twitter.com/samsungbloggers
* 경매 시간: 오후 2시 ~ 5시 (최종 낙찰자는 매일 오후 6시에 발표합니다)
* 참여 방법:
  1) 매일 올라오는 트위터의 경매 제품을 확인한다.
  2) 경매 트윗을 RT하고 경매 참여 금액을 부른다.
  3) 최종 낙찰자 리스트를 S블로거 트위터에서 확인한다.

* 판매일정  - 12월 7일 로봇청소기 탱고 VC-RL84V  5대
 - 12월 8일 프로젝터 SP-H03  5대
 - 12월 9일 노트북 Q330 5대

* 낙찰자 선정방법:
낙찰가 높은 순으로.

(단,제품 경매의 과열현상을 방지하고자 제품별로 모든 제품에는 경매 시작가가 있고, 상한가가 정해져있어서 지나친 경매 과열 현상을 방지할 예정입니다. 공정한 경매를 위해 낙찰 상한가는 비공개입니다.^^참여자들이 경매 참여하시는 금액이 상한가를 넘어갈 경우에는 가장 먼저 상한가를 불러주신 분께 제품이 낙찰됩니다.)

* 제품 수령 방법:
제품 인수증 작성 후 제품 발송
(*행사 종료 후 대행사 TNM(http://tattermedia.com)을 통해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경매와 관련해서 아래 사항은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저를 포함한 S블로거들이 6개월 미만 사용한 중고 제품이므로 생활 기스 등 생활 흔적이 있을 수 있으며, 소모성 부품의 경우 추후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A/S는 삼성전자가 동일 제품에 제공하는 기본 A/S정책에 따릅니다.)
  2. 중고 제품이기에 최종 낙찰 후, 제품을 받아보신 후에 제품이 맘에 드시지 않는 경우 구매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72시간 이내에 한합니다.)
  3. 판매 후, 해당 금액을 전액 기부할 것이기에 입금은 현금 입금만 가능합니다.
  4. 물건 수령 후, 1주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환불해 드립니다.


이번 경매를 통해 필요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고.. 판매 수익금이 좋은 일에 쓰일 수 있도록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