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뷰] 터치링 현재봉 대표 - 커뮤니케이션을 디자인하라!!

Interview

by 버섯돌이 2008. 6. 27. 12:4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버섯돌이입니다. 국내 VoIP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과의 인터뷰를 하겠다고 선언한지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첫 대상은 몇 년 전부터 제가 주목해왔던 Social Communication이라는 분야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척한 터치링 서비스를 선정했는데, 인터뷰 대상인 어바우트아이엔씨의 현재봉 대표께서 건강이 좋지 않아 좀 늦어졌습니다. 다른 분을 먼저 진행할까 생각해 보기도 했는데.. 국내에서 터치링과 같은 서비스는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는 저의 의지가 강하게 작용한 결과.. 기다려서 6월25일에서 26일 사이에 드디어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몇 번 뵌 적이 있는데, 일단 현재봉 대표는 참 잘 생겼습니다. 이 인터뷰 나가고 정말 팬카페라도 생기지 않을지.. 외모보다 더 맘에 드는 것은 인터넷전화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공짜 전화 또는 저렴한 전화라는 통신 쪽만 강조되고 있는 인터넷전화를 웹 서비스와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는 점에서 제 생각과 똑 같아서 아주 좋습니다.

인터넷전화와 웹 서비스의 접목!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까지 개척하겠다는 터치링 현재봉 대표님과의 인터뷰를 들어보시죠.. 터치링에서는 국내 사업자들과의 활발한 제휴도 추진 중이라고 합니다. 아래 인터뷰는 1시간이 조금 넘습니다. 마지막에 현재봉 대표님이 인터넷전화 종사자 및 본 블로그 독자분에게 당부하는 내용도 있으니 끝까지 들어 주세요..혹시 이 인터뷰를 들으시고 관심이 있으신 분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Podcast가 안 보이시는 분은 여기로..)

이 인터뷰는 스카이프로 진행되었고, PrettyMay라는 스카이프용 통화녹음 플러그인을 통해 녹음했습니다. 나름 통화 품질 및 녹음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체크를 했는데, 저희 집 네트웍 상황이 굉장히 나빴던 것 같습니다. 노이즈가 많이 끼어 있으니 감안해서 들어 주세요.. 처음이라 미숙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네요..

터치링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이나 사업제휴 관련해서는 아래 현재봉 대표님의 터치링 위젯으로 직접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go TouchRing.com!
Let's make TouchRing! This TouchRing skin copy & making! Download at your desktop!

아래는 제가 미리 보내 드린 이메일 질문에 대해서 현재봉 대표가 답변을 보내신 내용입니다. 터치링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가 되어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터치링에 대한 소개자료입니다.

'Inter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섯돌이 인터뷰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12) 2008.05.3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