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질문] 스킨 적용 에러, 어떻게 해야 하나요?

Personal

by 버섯돌이 2007. 3. 6. 13:45

본문

728x90
우연한 기회에 ssabu님의 블로그에 갔다가 변형한 스킨이 맘에 들어서 제 블로그의 스킨을 변경해 보려고 합니다.
추천하신 Basic_gray 스킨을 적용하는 것까지는 별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스킨을 편집하기 위해서 관리자 메뉴의 스킨>스킨편집 버튼을 누르면 항상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에서 <확인>을 누르면 현재 보는 스킨과는 완전히 다른 아주 이상한 스킨으로 변경이 됩니다.
물론 <취소>를 누르면 현재와 같이 좌/우에 사이드바가 있는 형태로 그냥 유지가 되긴 하지만 사이드바 2개를 오른쪽으로 몰아서 구성해 보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 지 방법을 모르겠네요..

제가 이전에 호글님의 스킨을 적용해서 편집해서 사용했었는데, Basic_gray 스킨을 적용하면 적용까지는 되는데.. 스킨편집을 할 수 없어서.. 답답하네요...

스킨을 적용하고 나서 선택할 수 있는 스킨 목록을 보면 아래와 같이 보이는데요.. 원래는 노란색 원으로 표시한 걸 선택했는데.. 빨간색과 같이 basic_gray(사용자 수정-업로드)가 보이구요..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은 이전에 제가 호글님 스킨을 업로드한 것이 보이던 자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아는 지식을 총동원해서 해봤는데.. <스킨 편집>을 누르면 맨 위에 있는 경고창이 뜨고.. 여기에서 <확인>버튼을 누르면 아주 요상한 스킨으로 변경되어 버려서.. 더 이상 진전이 되질 않습니다.

Basic_gray 뿐만 아니라 다른 스킨을 적용했다가 <스킨 편집>을 누르면 마찬가지 현상이 발생하는데..
아무래도 이전에 올렸던 스킨의 잔재가 남아서.. 새로 적용하는 스킨과 섞여서 이상하게 변하는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이전에 올렸던 스킨을 깨끗하게 지우는 방법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모르는 다른 방법이 있는 건가요?\

아시는 분이 계시면 답변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