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 카페 버그 좀 고쳐 주세요

Web2.0

by 버섯돌이 2007. 2. 9. 17:02

본문

728x90

저는 네이버 카페에서 글을 운영 중인데, 네이버 카페에 글을 올릴 때마다 불편한 사항이 있어서
개선을 촉구하는 마음에서 이 글을 씁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네이버 카페에 글을 쓸 때 다른 곳에 링크를 걸기 위해서 URL을 클릭해서 입력을 해야 하는데, 파이어폭스에서는 URL을 눌러도 아무런 동작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Naver Bug in Firefox

지난 번에 제가 네이버 블로그 시즌 2만 할게 아니라 네이버 카페 시즌 2도 만들어 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이건 제가 어떻게 할 수 있는 일은 아니고.. 네이버 자체 계획에 따라 진행이 되겠죠..

제가 가장 원하는 기능은 외부에서 XML-RPC 등을 이용해서 네이버카페에 글을 올리는 기능이지만..블로그 시즌2에서도 현재 지원하지 않는 기능이라.. 더 이상 말씀을 드릴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 쓴 글을 저희 카페 회원분들께 소개하고자.. 링크를 걸려고 해도 파이어폭스에서는 동작을 하지 않으니.. 할 수 없이 익스플로러를 띄워서 글쓰는 작업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익스플로러를 쓰면 아무 문제가 없겠지만, 파이어폭스를 사랑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고.. 네이버에서도 파이어폭스에서도 웹 페이지가 잘 동작하게끔 노력을 하고 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꼭 수정해 주세요.. 혹시 네이버 카페 개발자 아시는 분은 이 글 보시고.. 전달도 해 주시구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