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터치 해킹 실패, 도와 주세요..ㅠㅠ

Review

by 버섯돌이 2008. 5. 21. 02:08

본문

728x90

우연한 기회에 아이팟터치(ipod touch)가 생겨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우선 해킹을 해야 여러 프로그램, 특히 VoIP 관련 프로그램을 깔 수 있다는 생각에 시도를 했습니다. 인터넷을 서핑하던 중에 네이버 카페에 Ziphone으로 해킹하는 방법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더군요.. 동영상으로 아주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지난 토요일에 밤새우면서 열심히 했는데.. 결국 실패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인스톨러도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는데.. 이상하게 집에 있는 와이파이(WiFi)가 잡히질 않더군요. 다시 복원을 하면 와이파이도 정상적으로 잡히고..

그래서 어제는 회사에 있는 최신 노트북을 가져와서 다시 한번 해킹을 시도했습니다. 토요일 경험도 있고 해서, 오늘은 아주 쉽게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에 차 있었는데.. 결과는 참담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아이팟터치가 완전 작동을 멈췄습니다.

ZiPhone을 통해서 JailBreak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멈춰 버렸습니다. 회사에서 가져온 노트북이 윈도우 비스타였는데.. 멈추기 직전에 복원을 해야 한다는 메시지 같은 것이 나왔는데.. 여튼 원인을 알 수가 없네요. 집에 있는 PC로 할 때는 인스톨러 설치하는 것까지는 항상 성공을 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걸렸습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은 꼭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팟터치에 Touchmods나 최근 아이폰용으로 출시한 프링(Fring)을 설치해서 VoIP 관련 소프트폰 서비스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위 화면 상태로 꺼지지도 않고, 원복도 되지 않으니 정말 답답하네요.. 아이팟터치가 생겨서 그 동안 글로만 전해드렸던 아이팟터치에서 인터넷전화 이용하는 법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했는데, 처음부터 완전히 꼬여버렸네요.. 도와 주세요..흑흑..


<TouchMods로 전화하는 동영상>
<아이폰용 프링으로 전화하는 동영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