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ype 향후 개발방향을 담은 비디오

Skype News/Skype for Developer

by 버섯돌이 2007. 5. 25. 16:28

본문

728x90

지난 번에 Skype의 게임개발과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 이 정책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자리는 TMC Telecommunication Developer Conference였고, 이 자리에서 Skype의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Paul Amery는 향후 Skype의 개발 방향에 대해서 몇 가지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특히 외부에 개방된 Skype API를 이용해서, 외부 개발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방향을 밝혔는데, 게임 채널 런칭도 이런 계획 중의 하나입니다.

아래 비디오는 TMC 컨퍼런스에서 Paul Amery가 발표하는 장면을 촬영한 것입니다. 역시 언어의 장벽이 있지만.. 어떤 내용으로 발표했는지 함 보죠. (전체 러닝타임이 약 19분 정도됩니다.)


 


아래 슬라이드쇼는 그 날 발표한 프리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저도 스카이프가 사용하는 프리젠테이션 양식은 처음 보는군요. 오른쪽 아래에 있는 "on SlideShare"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서 PPT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발자가 아닌 관계로 자세한 내용을 설명하는 것이 힘드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ype News > Skype for Develop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카이프 개발책임자 비공식 인터뷰  (2) 2007.06.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