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우톡 미니 #1] 에이블벤처스 성상기 대표, “수도권 재능과 지방 역량 연결하고파”

와우톡(WOWTALK)

by 버섯돌이 2020. 7. 31. 16:25

본문

728x90

[추천]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피칭전략

안녕하세요. 와우테일(wowtale)의 스타트업-투자자 인터뷰 프로젝트인 와우톡(wowtalk)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자 합니다. 그 동안 영상 인터뷰를 진행하고 음성만 따로 뽑아서 유튜브(영상), 페이스북(영상), 네이버 오디오클립(음성)에 업로드했는데, 향후에는 음성 전용 인터뷰도 진행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코너 속의 코너’ 개념으로 음성 전용 인터뷰는 ‘와우톡 미니’ 브랜드로 계속 진행할 계획입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구독해 주시면 더 많은 음성 인터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와우톡 미니 첫 손님은 에이블벤처스의 성상기 대표를 모셨습니다. 에이블벤처스는 부산에 기반을 둔 액셀러레이터로, 그 동안 부산 지역 스타트업을 발굴-투자해 왔습니다. 지역에서 활동하는 액셀러레이터로서 어려움도 많았다고 하는데, 지방과 수도권과의 연계 필요성을 절감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도권 입성을 알아보던 차에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창업지원센터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서울에 지사를 운영 중입니다. “수도권의 역량과 지방의 재능을 연결하고 싶다”는 성상기 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보시죠.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3278/clips/7

 

[와우톡 미니 #1] 에이블벤처스 성상기 대표 (by 와우테일)

이번 인터뷰는 영상이 아닌 음성 전용으로 제작한 것으로, [와우톡 미니] 시리즈로 이어갈 계획입니다. 첫번째 손님으로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창업지원센터를 운영 중인 에이블벤처스 성�

audioclip.naver.com

KTOA 창업지원센터는 강남 삼성동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통신사와의 협업을 원하는 스타트업에게는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에이블벤처스를 통하면 KTOA와의 협업도 가능하다고 하니, 그 내용도 인터뷰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유튜브 구독하기

[와우톡(WOWTALK) 소식 전체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