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에서 블로거 세미나가 있다고 하는데..

Blog_Blogger

by 버섯돌이 2008. 1. 25. 01:41

본문

728x90

어제 오전에 구글에서 온 메일 한 통을 받았다.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메일 발신지는 구글이 아니라 바이텀(Bitom)으로 되어 있는데.. 소개는 구글코리아로 되어 있다. 요지는 블로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대해서 "구글 검색"에 대한 의견을 듣는 자리라고 한다. 세계에서 제일 잘 나가는 구글이 초대한다고 하니 약간의 흥분도 되고, 나말고 초대받은 다른 블로거분들은 누구인지 확인하고 싶어서 오늘 밤에 올블로그에 들어가 봤는데.. 이와 관련된 포스팅이 한 건도 없다. 구글에서 보내 준 메일에 의하면 이번 행사는 소규모로 진행되는 행사로 초청받은 사람들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전에 이런 행사에 초대받은 분들은 미리 포스팅을 작성해서 올블로그에 올렸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내가 그 물꼬를 터야 할 듯 하다.

아래는 구글에서 받은 메일 내용이다.

안녕하세요. 구글 코리아입니다.
구글에서는 오는 1월 30일(수) 활발한 블로그 활동을 통해 새로운 Web 2.0을 선도해 나가는 오피니언 리더분들을 모시고, 구글 검색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작은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서도 부디 참석하시어 좋은 시간 함께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사 안내

행사일시 :
2008년 1월 30일(수) 오후 6시 30분 ~ 8시 30분(예정)

행사장소 :
구글 코리아 본사(가야룸) / 서울시 강남구 역삼 1동 737
강남파이낸스센터(구 스타타워) 22층

행사내용 :
블로거 세미나, 저녁식사

행사참가 신청방법 :
본 행사에 참석하실 분께서는 전화 혹은 E-mail(xxxx)을 통해 참석여부를 전달해 주시면 행사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이름, 휴대폰 번호 기재 요망 - 본 정보는 행사 정보 전달용으로만 이용됩니다.)

※ 본 행사는 소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이므로 초청 받으신 분에 한해서만 참가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구글 검색"에 대해서 의견을 듣는다고 하는데, 혹시 검색과 관련된 질문이나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은 댓글로 알려 주시기 바란다. 초대를 받으신 분은 서로 누군지 알고 가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인데..

이 날 행사 내용에 대해서는 추후에 상세히 전해 드리도록 하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