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야놀자, 제휴호텔 대상 광고비-수수료 인하
버섯돌이
2020. 4. 15. 13:09
728x90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오는 5월 중 중소형호텔 제휴점 대상 최소 광고비를 50% 이상 인하한다.
라이트 광고 상품의 경우 최대 9만 8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기존 대비 최고 10만원 이상의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지역 및 상권에 따라 최대 90%까지 추가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대행 서비스만 이용하는 제휴점 대상 수수료도 최대 3%포인트 인하한다. 또한, 신규 제휴점의 경우 초기 2개월 간 기존 제휴점 대비 50%의 수수료 인하 혜택도 중복으로 받게 된다.
야놀자는 지난 2월에 대구ㆍ경상북도ㆍ제주 지역의 전 제휴점을 대상으로 3월 광고비를 전액 환급하는 상생 지원책을 발표하고, 3월에는 강원도와 관광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제휴점과의 상생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야놀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여행업계가 모두 어려운 상황인 만큼, 피해 최소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광고비와 수수료 인하를 결정했다”면서, “앞으로도 업계와 상생하고,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직방, 2019년 매출 415억원에 41억원 적자.. “플랫폼 가치 상승에 주력”
- 경콘진, 코로나19 극복 위해 8.2억원 규모 콘텐츠 창작자 지원
- 협업툴 ‘콜라비’, 국내 유료고객 3월에 9배 증가.. “일본 시장 공략”
- 코로나19 이후 국내 모바일앱 시장 동향은?
- 코로나19 이후 점심시간 배달 늘고..저녁-야식시간은 줄어
- 코드스테이츠, “수강료 무료에 생활비 지원받으며 개발자로 커리어 전환”
- 쎄듀-클래스카드, 원격학습용 컨텐츠 제휴.. 전국 학교-학원 영어교사에 무료 제공
- 메디히어, 매쉬코리아 라이더에 원격진료 제공
- 중기부, 스타트업 위기 극복 위해 2.2조원 융·투자 추가 공급
- 에어비앤비, 코로나19 대비 10억달러 투자유치.. “현금을 확보하라”
- 야놀자, 제휴호텔 대상 광고비-수수료 인하
- 크리에이트립, 인플루언서가 진행하는 ‘한국직구 방송’ 런칭
- 거실공유 ‘남의집’, 간편한 모임 등록-편집과 게스트 관리 기능 제공
- 에어비앤비, 코로나19 대비 10억달러 투자유치.. “현금을 확보하라”
- 한류 장소 정보 큐레이션 ‘스타트립’, 컴퍼니비에서 투자유치
- 마이리얼트립, 현지 가이드가 만든 ‘마이리얼가이드’ 선보여.. 컨텐츠로 승부거나?
-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 60억원 투자유치.. “관심사 기반 네트워킹 강화”
- 야놀자, 2019년 매출 3,000억원.. 거래액 4조 돌파
- 크리에이트립, 외국인 대상 한국 상품 직구대행 선보여
- 야놀자-강원도, 코로나19 피해 극복 위한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