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듀-클래스카드, 원격학습용 컨텐츠 제휴.. 전국 학교-학원 영어교사에 무료 제공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개학이라는 미증유의 상황에 도움을 주고자 에듀테크 스타트업이 나섰다. 전국 초중학교와 학원의 영어 교사들은 초등코치 천일문, 천일문 그래머, EGU 영문법 등 쎄듀가 출간한 유명 영어 교재의 디지털 콘텐츠를 클래스카드를 통해 무료로 학생들에게 배포하고 온라인 원격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영어 콘텐츠 전문기업 쎄듀와 교실용 스마트단어장 클래스카드를 제공하는 러너스마인드는 영어교재 학습자료 협력에 관한 계약을 맺고, 원격 수업용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서, 원격 수업을 진행하는 전국 모든 초중학교와 학원의 영어 교사들에게 13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전국 학교와 학원의 초중학교 영어교사들은 누구나 초등코치 천일문 시리즈, 천일문 그래머 시리즈, EGU 영문법 시리즈와 같은 쎄듀의 유명 교재로 제작된 디지털 콘텐츠를 클래스카드를 통해 학생들에게 배포하고, 원격으로 학습을 시킬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에 클래스카드를 통해 제공되는 쎄듀의 디지털 학습 콘텐츠는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단어 학습은 물론, 원격으로 말하기 학습과 문법 학습을 시키고, 이를 실시간으로 확인 후 학부모에게 녹음을 비롯한 학습결과를 전송까지 가능하다.
쎄듀의 김진희 대표는 “원격 학습용 콘텐츠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교와 학원 교사들을 위해 국내 에듀테크 기업인 러너스마인드와 협력하여 쎄듀교재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가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했고, 과감히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러너스마인드의 김준수 대표는 “학생들이 집에서 쎄듀의 검증된 고품질 학습 콘텐츠로 언제든 암기, 말하기, 문법 학습을 하고, 그 결과를 선생님이 실시간으로 확인 후, 학부모에게 전송까지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원격 학습 상황하에서도 높은 학습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메디히어, 매쉬코리아 라이더에 원격진료 제공
- 중기부, 스타트업 위기 극복 위해 2.2조원 융·투자 추가 공급
- 에어비앤비, 코로나19 대비 10억달러 투자유치.. “현금을 확보하라”
- 코로나19 극복에 ‘1조2천억원’ 내놓은 트위터 창업자 ‘잭도시’
- 원격진료 ‘타이코케어(Tyco Care)’, 5000만달러 투자유치
- 식권대장-로보티즈, 비대면 로봇 점심 배달 서비스 제공
- 네이버, 소상공인 지원 위해 올해 ‘스마트주문’ 수수료 면제
- 캐시노트, 소상공인 현금 확보 돕는 ‘코로나 자금진단’ 오픈
- 중기부-벤처캐피탈협회, 바이오 스타트업 대상 온라인 IR 개최
- 창진원, 영상 방식 온라인 멘토링 서비스 선보여
- 온라인 코딩 스쿨 ‘코드잇’, 40억 원 투자 유치.. “AI적용 플랫폼 진화 계획”
- 째깍악어, 63억원 투자유치.. “아이돌봄 시장 선도”
- AI 학습 솔루션 ‘이지딥’, 매쉬업엔젤스에서 투자유치
- 코드스테이츠, 쿠팡 연계 PM 부트캠프 1기 출범(~4/3)
- AI 기반 수학교육 ‘수학대왕’, 매쉬업엔젤스에서 투자유치
- 화상과외 ‘수파자’, 코로나19 극복 위해 수강권 할인
- 콴다, 비대면 폰강 플랫폼 베타 런칭.. 4월까지 무료 제공
- 네이버 D2SF, 마이프렌차이즈-모두의셔틀-엔비져블에 투자.. “네이버 플랫폼과 시너지 기대”
- AI 수학교육 ‘제제듀’, 퓨처플레이에서 투자유치.. “저비용-고효율 맞춤 학습 제공”
- 캐치잇플레이, 영어학습 앱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