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돕-예스24, 유·아동 홈스쿨링을 위한 홈키트 프로모션

스타트업

by 버섯돌이 2020. 9. 14. 08:29

본문

728x90

유·아동 홈스쿨링 콘텐츠 서비스 키돕 예스24에서 홈키트 3+1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키돕이 기획·제작하는 홈키트는 학습 교재에 준비물까지 보내주는 신개념 홈스쿨링 키트(Kit) 상품이다. 가정에서 쉽고 재미있게 놀이와 학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가정 보육 기간이 늘어나면서 급증하는 패키지 상품에 대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키돕의 홈키트를 3개 구매하면 추가 1개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STEAM 색채과학을 포함해 키돕의 베스트 셀러인 △우주과학 △공룡 △자연과학 △인체과학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성미 키돕 대표는 “예스24는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 고객들이 믿고 찾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더 많은 고객들에게 키돕의 홈키트 상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로 코로나19로 아이와 함께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난 가정들이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돕은 지난 8월에 스트롱벤처스에서 시드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유·아동 홈스쿨링 콘텐츠 서비스 ‘키돕’, 스트롱벤처스에서 투자 유치

유·아동 홈스쿨링 콘텐츠 서비스 키돕이 스트롱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키돕은 가정에서 쉽고 재미있게 놀이와 학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홈키트(H

wowtale.net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