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일리호텔, ‘레저 티켓’ 카테고리 오픈.. “최대 64% 할인 이벤트”

스타트업

by 버섯돌이 2020. 7. 17. 09:14

본문

728x90

[추천]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피칭전략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 ‘레저 티켓’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

데일리호텔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레저 및 액티비티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등 대형시설을 비롯해 수상레저, 공연 및 전시, 소규모 원데이클래스와 키즈 전용 액티비티 등 1,500여 개 레저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 오픈을 기념해 ‘오늘만 이가격’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 오션월드와 오션어드벤처 천안을 시작으로, 21일 에버랜드, 22일 경주월드 등 3일간 인기 레저 상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7월 27일(월)부터 8월 2일(일)까지 ‘액티비티위크’를 진행해 유명인들이 추천하는 12개의 레저 상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국내로 집중되는 여행 수요를 고려해 레저와 액티비티 상품 전용 카테고리를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가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지역사회의 어려움이 커짐에 따라 올 여름 성수기 캠페인 컨셉을 ‘착한 여행’으로 정하고, 신개념 영상기부 플랫폼 셀러비코리아와 함께 ‘썸머 특가 120’을 진행 중이다. 

 

데일리호텔-셀러비코리아, “유명인이 여가상품 추천.. 수익금 일부 기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신개념 영상기부 플랫폼 셀러비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플랫폼 기반의 고객 참여형 공유가치창출 활동을 공동 진행하�

wowtale.net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