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넷전화도 구매하고.. 기부도 하세요

Blog_Blogger

by 버섯돌이 2008. 12. 8. 09:55

본문

728x90

지난 11월1일부터 1004시간 동안 진행되는 '1004 Day' 프로젝트가 이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1004 Day는 국지성 호우 때문에 상습적인 수해 피해를 입고 있는 서남아시아에, 아이들이 물 걱정 없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학교를 건설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번에 아름다운 가게와 태터앤미디어, 이니피투피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기업에서 기부한 물품 판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기부하는 행사입니다.

이미 제 블로그를 통해 한차례 소개를 드리고, 제 블로그 주제와 가장 연관이 있는 벨킨사의 스카이프용 데스크톱폰과 와이파이폰 판매를 진행한 바 있는데.. 아직 벨킨 데스크톱폰이 판매가 되질 않았네요..ㅠㅠ 평소 스카이프에 관심이 많으시고.. PC에 의존하지 않고 전화기와 동일한 방법으로 인터넷전화 스카이프를 이용하길 원하시는 분은 얼릉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벨킨 데스크톱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시구요.. 제가 직접 이용해 보고 쓴 리뷰는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명
벨킨-DeskTop Phone
상품가격
97,300 원
지불수단
신용카드 ,  계좌이체

본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

리뷰 페이지 가기에 귀찮으신 분을 위해서 가장 간단하게 정리한 동영상 리뷰를 아래에 첨부합니다. 보시고 필요하신 분은 구매하시고.. 서남아시아 친구들에게 도움도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프에서는 국내 무제한 요금제라고 해서 국내 유선전화에 무제한으로 전화를 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와 관련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