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참여하고 있는 블로터닷넷에서 세계적인 저장장치 업체 씨게이트가 만든 최신형 외장형 HDD(320GB)를 평가해 줄 블로거를 모집하고 있다. 320GB면 꽤 큰 용량이라 욕심이 나지 않을 수 없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사진도 많이 찍었고.. 리뷰를 할 때 동영상도 가끔 찍는데다가 회사 노트북과 집 PC에 분리 저장되어 있는 걸 어쩌지 못하고 있었는데.. 외장형 HDD가 생기면 이런 문제가 아주 깔끔하게 정리될 듯 하다.

앞으로도 블로그에 올릴 사진이나 동영상을 계속 찍게 될 것 같은데.. 외장형 HDD에 통합해서 잘 보관해야겠다. 직장생활이 10년이 넘어 가면서 쌓인 문서도 체계적으로 정리를 해야 할 듯 하고... 영어 공부한다고 모아 놓은 MP3 파일도 정리하면 될 듯 하다.

이번 이벤트에 나온 제품은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라는 제품이다. 휴대용 외장하드이기 때문에 두께가 12.5mm 밖에 안되며 세계에서 가장 얇다고 한다. 5년간 제품 보증을 해 준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옵션이긴 하지만 도킹 스테이션도 따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 매번 PC와 연결해야 하는 불편함도 덜어 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씨게이트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정보 참고하시기 바란다.

이벤트 응모는 내일(14일)까지이니.. 필요하신 분은 얼릉 신청해 보시기 바란다.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