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ype Credit 유효기간 없어진걸까?

Skype News

by 버섯돌이 2007. 7. 5. 17:47

본문

728x90

skyep credit 유효기간

오늘 Skype에 오랫만에 접속을 했는데, 반가운 공지사항을 발견했다. 위 그림 아래에 보시면 공지사항이 떠 있는데.. 그 내용은 Skype Credit의 유효기간이 없어졌다는 내용이다.

그 동안 Skype는 Credit 구매일로부터 180일까지만 유효했다. 즉, 내가 1만원을 충전해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잔액이 남아있더라도 180일이 지나면 잔액이 0이 된다는 뜻이다. 국내 대부분의 선불카드 서비스도 이런 종류의 유효기간 관리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튼 이번에 Skype가 유효기간을 없앴다는 것이다.


하지만.. 유효기간이 완전히 없어진 것은 아니다. 위 그림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Credit을 유효하게 유지하려면 원래 180일 유효기간 내에 어디론가 전화를 걸면 된다고 하는데.. 그림에서 보면 payments에 전화를 걸면 된다고 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링크가 깨져 있어서 전화가 안된다...

그래서 호기심에 전화번호 창에 payments를 넣고 통화를 시도해 봤는데, 전화 연결이 되질 않는다.. 어디에다 전화를 걸어야 유효기간이 자동 연장되는것일까?


결론적으로 보면 유효기간을 완전히 없앤 것은 아닌 듯 하고, Skype에 접속해서 어디론가 전화를 하면 자동 연장해 준다는 정책이다. 물론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으면 180일째 되는 날에 당신의 잔액은 0으로 바뀔 것이다. Skype를 이용하시는 분들... 자신의 유효기간 확인해 보시고.. 얼릉 유효기간 자동 연장 하시기 바란다.


스카이프 관계자가 이 글을 보시면.. 해당 링크가 깨져서 출력되는 걸 수정해 주시든지.. 다른 방법을 가르쳐 주시기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