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ajah, No Headset으로 Skype와의 전면전을 선포하다

해외 VoIP News

by 버섯돌이 2007. 6. 21. 02:02

본문

728x90


"Web Activated Call"라는 새로운 개념을 정립해 가고 있는 Jajah가 드디어 Skype와의 전면전을 선포했다. 그 이름은 바로 "No Headset Campaign"으로 전화를 이용하는데 헤드셋을 이용하지 말자는 것이다. 위 그림이 바로 이 캠페인과 관련된 로고와 슬로건인데.. 슬로건을 보면 "If you liked skype, You'll Love Jajah"라고 정확하게 Skype를 겨냥하고 있다. 서브 슬로건은 "No Headset, No Download, No Installation"으로 Skype와 같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할 필요가 없는, 기존 PSTN 전화를 그대로 이용하는 Jajah의 핵심을 잘 설파하고 있는 듯 하다.


Jajah가 공개한 동영상을 보면 약간 섬뜩한 느낌마저 드는데.. No Headset Campaign과 관련된 더 많은 동영상을 볼려면 여기에 가보시기 바란다.


 


 


사진은 또 어떠한가? (더 많은 사진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란다). 헤드셋을 물어뜯거나.. 발로 밟거나.. 아 정말 무섭다.



Jajah는 헤드셋을 없애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 달라고 한다. 선택된 사진이나 동영상은 나중에 Jajah TV에서 방송하고 당첨된 사람에게 선물도 준다고 하는데.. 이 캠페인에 동의하시는 분은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지난 번에 인텔, 도이취 텔레콤 등으로부터 2천만불을 투자 받아 자금에 여유가 생겨서 그런지.. 1위 업체인 Skype를 정조준하고 과격한 방법으로 공격하기 시작한 Jajah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Sitofono라는 Web activated Call 서비스를 운영 중인 이 분은 자신의 서비스 경험으로 바탕으로 이 캠패인을 지지한다고 하는데, 저는 여전히 Jajah의 수익모델에 의문을 품고있는지라.. 여튼 지켜보도록 하자.


이 블로그 내의 Jajah에 대한 글모음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