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테터데스크 이벤트에 당첨되다

Personal

by 버섯돌이 2007. 5. 16. 01:33

본문

728x90

오늘 티스토리 테터데스크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것을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를 통해 알게 되었다. 테터데스크 베타 테스터로 선정되고나서 이 블로그에 적용해서 여러 가지 실험을 했지만 버그 리포트나 개선 제안 등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게 좀 의아하지만 여튼 기분은 무척 좋군요.

사실 테터데스크를 적용해 보고 개인적으로 불편했던 사항이 딱 하나 있었는데, 이벤트 당첨 기념으로 개선 제안을 해볼까 한다. 이 블로그에 있는 이미지는 대부분 Flickr에 등록해 두고 HTML 소스를 붙여서 보여주는데.. 이렇게 들어간 이미지는 테터데스크의 "썸네일 목록형"을 선택해도 썸네일로 출력이 되질 않는다. 물론 티스토리에 직접 올린 이미지는 티스토리 서버에 따로 저장되어 있으므로 썸네일형을 선택했을 때 당연히 보일 것이지만.. 외부 서버에 있는 이미지도 보여줄 수 있도록 구현하면 더 편리하지 않을까 한다. 번거로운 작업이 될 수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꼭 구현이 되면 좋겠다.

티스토리 테터데스크 이벤트 당첨

위 그림은 이번 이벤트 당첨으로 받게될 몰스킨 다이어리라고 하는데, 직접 안봐서 모르겠지만.. 여튼 이쁜 것 같아서 자랑삼아 들고 다녀야겠다.

티스토리 오픈하고 열심히 했다고 달력도 받았었는데.. 티스토리에서 작은 두 가지 선물을 받으니, 앞으로 더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야 할 책임이 느껴지는 듯 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