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에 뭔가 문제가 있군요

Web2.0

by 버섯돌이 2007. 5. 15. 12:53

본문

728x90

애드센스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들어와 봤는데.. 아래 그림과 같이 공익광고가 뜨거나, 아니면 아예 광고가 나오질 않고 있습니다. 혹시 내 애드센스 계정에 문제가 있는가해서 다른 분들 블로그를 방문해봤는데.. 역시 결과는 마찬가지였습니다. 조금 전까지 내 계정에 문제가 생긴 줄 알고 좀 당황했네요. 계정에 문제가 생기면 메일 등으로 미리 공지는 해주겠죠..




애드센스 장애


애드센스 서버 쪽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으로 추측이 되는데, 빨리 조치가 되면 좋겠네요. 혹시 원인을 알고 계신 분은 관련 글 올려 주세요.. 궁금하군요..


Technorati tags: , ,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