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날(17일) 부산행 기차표 1장이 남습니다

Personal

by 버섯돌이 2007. 2. 2. 16:27

본문

728x90

지난 번에 블로그를 통해 앵무새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블로그를 통한 거래 가능성을 봤습니다.
제가 기차표 예매한 기념으로 블로그에 쓴 글이 있는데, 요즘 제 블로그에 들어오는 키워드 중에 설날 기차표와 관련된 게 많더라구요.

지난 번에 인터넷으로 추석 연휴 기간 기차표를 예매했는데, 부산으로 내려가는 기차 좌석 중 1석이 남습니다. 같이 가기로 한 친구가 먼저 내려가야 할 일이 생겨서 부득이하게 부산으로 가는 차표 1장을 다른 분께 팔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정확한 기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2월17일 21:00 서울발 부산행 KTX (좌석은 역방향입니다)
구매금액은 45,700원입니다.


올라오는 기차는 친구가 이용할 예정이기 때문에..부산가는 편도 1장만 가능합니다.

기차표의 상태는 제가 구매를 완료한 상태입니다. 아직 차표는 받지 못한 상태이구요.. 제가 기차역에 가서 표를 받아야 제 손에 들어오는데.. 이번 주말에 가까운 국철 역에 가서 수령할 예정입니다.

1석 밖에 되지 않고.. 왕복이 아니라 편도인 관계로.. 이 기차표가 필요한 분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여튼 필요하신 분은 이 글에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신청하실 때.. 이름/이메일주소/연락처(핸펀)은 필수로 남겨 주시구요.

저는 와이프/아들과 같이 내려가기 때문에.. 이 표를 사시는 분은 아마 저와 나란히 앉아서 부산까지 가야할 듯 합니다.


오늘 저녁 때 회사 회식이 있어서.. 아마 내일 오전 쯤에 제가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Update : 기차표를 샀습니다. 연락주신 분이 아무도 없어서 1장은 포기했어요.. 이제는 연락을 주셔도 소용이 없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