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앵무새 분양, 원하시는 분 키우세요

Personal

by 버섯돌이 2007. 1. 12. 15:46

본문

728x90
아래는 작년 12월에 포스팅한 글인데요.. 댓글에서 보시는 것처럼 앵무새를 키우실 분이 아직 결정되지 않아서 다시 한번 메타 블로그의 힘을 빌려볼까 합니다.
저희 가족들은 동물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애궂게 남아 있는 앵무새가 너무 불쌍해요..
앵무새를 키우길 원하시는 분은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update : 분양이 완료되었습니다. 그 동안 관심가져 주셨던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012345678


위 사진에 있는 앵무새를 드립니다.
제가 아는 사람한테 분양받아서 열심히 키워 보려고 했는데, 저를 비롯한 가족들이 새를 별로 좋아하지 않은 관계로 더 이상 저희가 키우는게 앵무새한테 좋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여기서 한 가지 중요한 사실. 사진 속에 보면 앵무새가 두 마리인데.. 지난 여름에 앵무새 한마리가 죽었습니다. 원인은 모르겠는데.. 다른 놈과 싸우다 죽은 것 같아여..

우리 아들이 자라면서 정서에 도움이 되라고 아내의 반대를 무릅쓰고 앵무새를 계속 키우려고 했는데, 별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서 앵무새에게 도리어 미안한 마음이 들 지경입니다.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앵무새 한마리와 새장 및 기타 사진에 나와 있는 그대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양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이메일/전화번호/앵무새를 키우고자 하는 이유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남겨 주세요. 혹시 여러분이 지원할지 모르겠는데.. 나름대로 원칙을 가지고 심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살고 있는 곳은 분당입니다. 선정된 분은 답글과 전화번호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저희가 살고 있는 곳에 오셔서 가져 가셔야 합니다.

행운을 잡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