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마켓에서도 '올댓페이스북'을 만나보세요

Mobile App & Web

by 버섯돌이 2011. 4. 15. 14:26

본문

728x90

제가 작년 10월에 페이스북 관련 내용을 모아서 '올댓 페이스북'이라는 안드로이드앱을 출시했습니다. 제 블로그에는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는데, 올댓페이스북의 경우에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심으로 한 소셜웹 서비스 내용만 불 수 있어 유용합니다.

올댓시리즈는 블로거와 같이 컨텐츠를 가진 저작권자가 자신의 컨텐츠를 앱으로 만드는 프로젝트인데.. 100여 개의 앱이 어느덧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는 좋은 소식도 들리는군요. 앱 만드느라 수고하신 tnm 임직원 여러분.. 정말 축하드립니다.

방금 티스토어에 접속해서 조회해보니 다운로드수가 36,000건을 돌파했습니다. 인기앱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무척 뿌듯합니다. ㅎㅎ

좀 더 기뻐해야 할 일이 생겼는데, 올댓 시리즈를 티스토어뿐만 아니라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다운로드받을 수가 있습니다. SKT가입자뿐만 아니라 KT와 LGU+ 고객 중 안드로이드폰을 이용하시는 분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운로드받으시면 됩니다. 검색창에 '올댓페이스북'을 입력해 보세요. (올댓페이스북뿐만 아니라 올댓시리즈 모두를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SKT가 아이폰을 도입했으니.. 조만간 아이폰용앱도 나올 것 같습니다. 아이폰 이용자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리뷰를 진행하고 있는 넥서스S에서 '올댓 페이스북'을 다운로드했습니다. 잘 나옵니다.

한가지 소식이 더 있습니다. 그 동안 올댓시리즈는 개별 앱 중심으로 운영되었는데.. 이번에 SK텔레콤에서 올댓스퀘어라는 광장을 열었습니다. 모바일웹으로 구현되어 있어 안드로이드폰뿐만 아니라 아이폰 이용자들도 접속해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http://allthatsquare.com 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100개가 출시된 올댓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을뿐 아니라 올댓시리즈 앱의 인기글을 앱 다운로드 없이 모바일웹을 통해 볼 수도 있습니다.

제가 쓴 글을 조회해 봤는데.. 아래에서 보는 것처럼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으로 공유도 가능하고, 댓글을 통해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받을 수도 있는데.. 현재는 티스토어로만 연결되어 아쉽네요. 

올댓스퀘어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 관심있으신 분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방문한 분,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 그리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해 주시는 분을 선정해서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저는 앞으로도 페이스북을 비롯한 소셜웹 소식을 '올댓 페이스북'을 통해 계속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다운로드받으세요.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기]
[구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운로드받기]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