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표자료] 페이스북 페이지 활용하기

발표자료

by 버섯돌이 2011. 2. 15. 12:54

본문

728x90

요즘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기업들의 페이스북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어제 블로터닷넷에서 개최한 '페이스북 비즈니스 인사이트 2011'에는 500명이 넘는 분이 기업 관계자분들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저도 어제 컨퍼런스에서 '페이스북 페이지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발표를 했는데, 그 내용을 공유합니다. 기업은 개인 프로필이 아니라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해서 비즈니스에 활용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제 블로그에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제가 발표한 내용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서 운영하는 기본적인 방법과 함께.. 기업들이 이용하는 또 다른 소셜웹인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동시에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위 발표자료는 최근에 업그레이된 페이스북 페이지 내용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관련 내용은 페이스북 페이지팁을 통해 계속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이나 제 트위터, 페이스북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블로터 앵콜 컨퍼런스가 4월11일에 있었는데.. 발표내용을 공유합니다. 두 달 사이에 페이스북에 워낙 많은 변화가 있어 내용이 변경되거나 추가된 부분이 많습니다. 




관련글 더보기